네이버 홈페이지는 개인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개인화' 버튼을 클릭하면 다양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진단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사용하는 기능이나 사용자의 나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차이나랩: 네이버 메인 '오늘 읽을만한 글' 영역에 특정 국가만을 주제로 다루는 것으로는 처음으로 중국 섹션이 추가되었으며, 또한 네이버와 중앙일보가 공동 투자하여 설립한 주식회사 차이나랩에서 해당 섹션에 중국의 문화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오늘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 인기 트렌드까지 초개인화 맞춤 추천으로 깎고, 받고, 쌓는 셈이 다른 쇼핑을 경험해 보세요.

실시간 검색어 알림을 설정하면 관심 있는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올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세심한 기능들을 활용하면 네이버 홈페이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각 소프트웨어의 제조사에서 최신 프로그램을 직접적으로 제공하니 별로 쓸모가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모든 프리/셰어웨어의 버전을 차곡차곡 쌓아두다 보니 나중에는 특정 프로그램의 구판이 필요하거나 혹은 프리웨어를 찾기 위해 뒤적거리다 보물상자가 터지기도 한다. 최근에는 유용한 글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호평을 받고 있다.

Si vous avez un fichier DOC et que vous voulez y ajouter des get-togethers d'un autre fichier DOC, le processus est straightforward : il suffit de couper-coller tout ce qui se trouve dans l'un dans l'autre.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부터 다양한 활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포털사이트인 만큼, 이런 팁들을 활용하여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네이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데스크바: 인터넷을 열지 않고 바탕화면에서 바로 검색하는 검색 툴이지만 서비스가 종료되었다.

知乎,让每一次点击都充满意义 —— 欢迎来到知乎,发现问题背后的世界。

"라는 문구가, 현재 날짜 이후로 설정하면 "미래에서 오셨군요^^"라는 문구가 뜬다. 현재는 단순히 "생년월일이 정확한지 확인해 주세요." 라고 뜬다.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들은 북마크 바에 추가하여 빠르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하고, 검색 기록을 활용해 이전에 검색했던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제대로된 웹 사이트 조차 없었다. 지금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나 다음 조차도 이 시대에는 없었다. 한국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포털 사이트가 아예 존재하지 않았다. 한마디로 아무것도 없는 황무지에 밭을 일궈서 시작해야만 했던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건 Dinasti138 Login 주제별로 ‘홈피드’에서, 짧고 빠르게 즐기는 숏폼은 ‘클립’에서, 뉴스와 각종 읽을 거리는 ‘콘텐츠’에서, 나의 쇼핑 흐름에 맞춰 깎고, 받고, 쌓는 경험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인증과 결제 뿐만 아니라 내 활동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까지, 일상의 편리함 네이버앱,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